본문 바로가기

뉴스

박근혜 탄핵

반응형




헌법 재판소의 여덟 판사 만장일치을 종식하는 역사적인 판결 대통령 박근혜의 탄핵을지지 한 오래 지속 박과 그녀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부패 스캔들에 의해 트리거 정치적 혼란과 사회 불안을 오랜 친구 최순실. 

박 대표의 이정 미 헌법 재판 소장은 "박 대표의 행동은 민주주의 정신과 법치를 심각하게 저해했다"며 " 박근혜 (朴 槿 惠) 대통령은 기각됐다. 

박씨는 탄핵으로 축출 된 한국 최초의 민주적 선출직 대통령이다. 이번 결정으로 박씨는 법정 방패를 박탈하고 기소 및 기타 법적 조치를 차단했다. 




대법원장은 최씨가 국정에 간섭하고 공무원의 활동에 대한 규칙을 위반하게함으로써 박씨가 법을 어긴 것으로 밝혀 졌다고 말했다. 

이명박은 박 대표의 행동이 "법의 심각하고 용인 할 수없는 위반"이라고 묘사하면서 "헌법과 헌법을 위반 한 법은 국민의 신뢰를 배반했다"고 말했다. 

대통령은 "최정예가 국가 문제에 간섭하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숨기고 그 의혹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거나 심지어 그 의혹을 제기 한 사람들을 비판하기도했다"고 강조했다. 






박 변호사 중 한 명은 평결에 대해 "강한 후회"를 표했다. 그러나 의회의 기자 회견 권원 성 (權 晟東) 의원은 "이번 선거 결과는 법의 지배가 대통령을 포함한 모든 국민이 ' 총 270 개의 유닛이 동원되었다. 박 보좌관은 금요일 퇴근 후 파업에 대처하기위한 향후 조치를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. "우리는 현재 미래의 행동 과정에 관한 회담에 돌입하고있다"고 연합 통신은 전했다. "상황이 바뀌면 알려 드리겠습니다." 총 270 개의 유닛이 동원되었다. 박 보좌관은 금요일 퇴근 후 파업에 대처하기위한 향후 조치를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. "우리는 현재 미래의 행동 과정에 관한 회담에 돌입하고있다"고 연합 통신은 전했다. "상황이 바뀌면 알려 드리겠습니다."

반응형